레딧에서 주식시장이 고평가인 이유에 대해 쓴글에 대한 답변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레딧에서 주식시장이 고평가인 이유에 대해 쓴글에 대한 답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318회 작성일 26-04-16 02:53

본문

"그럼 숏쳐"
원글은 문자 그대로 현 주식시장(미장)이 너무 고평가되었다고 주장하는 글이었다고 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607건 45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797 무료슬롯 1369 05-05
10796 무료슬롯 1348 05-05
10795 무료슬롯 1332 05-05
10794 무료슬롯 1311 05-05
10793 무료슬롯 1452 05-05
10792 무료슬롯 1326 05-05
10791 무료슬롯 1462 05-05
10790 무료슬롯 1617 05-05
10789 무료슬롯 1352 05-05
10788 무료슬롯 1436 05-05
10787 무료슬롯 1353 05-05
10786 무료슬롯 1523 05-05
10785 무료슬롯 1508 05-05
10784 무료슬롯 1463 05-05
10783 무료슬롯 1532 05-05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630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09,40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