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민이 숟가락 얹는 삼전 하닉 근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전국민이 숟가락 얹는 삼전 하닉 근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174회 작성일 26-05-03 16:02

본문


"삼성이나 SK 둘 다 본사 기능이랑 반도체 부문을 재벌에서 완전히 분리해서, 아예 일본으로 넘어오는 게 낫지 않나요? K국(한국)에 계속 남아 있어 봤자 정부랑 국민한테 착취만 당할 뿐, 좋은 꼴 못 봐요ㅋㅋ"


J-국민도 탑승




전국민이 숟가락 얹는 삼전 하닉 근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6,690건 40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0615 무료슬롯 1346 05-03
10614 안구정화 1291 05-03
10613 안구정화 1278 05-03
10612 안구정화 1273 05-03
10611 무료슬롯 1492 05-03
10610 무료슬롯 1172 05-03
10609 무료슬롯 1268 05-03
10608 무료슬롯 1234 05-03
10607 무료슬롯 1320 05-03
10606 무료슬롯 1138 05-03
10605 안구정화 1180 05-03
10604 안구정화 1186 05-03
10603 무료슬롯 1165 05-03
10602 무료슬롯 1314 05-03
열람중 무료슬롯 1175 05-0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078
어제
7,492
최대
8,332
전체
1,885,29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