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분 반'이라는 말 어떻게 생각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2분 반'이라는 말 어떻게 생각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229회 작성일 26-05-12 00:46

본문

 

1분이면 그냥 1분이라 했겠지 저건 2분30초같...ㅇㅇ

한시간반이 1시간 30분인거처럼

 

 

 

댓 추가 

 

26. 무명의 더쿠 2026-05-11 07:04:31영상 알티는 대개 분초단위로 체크하기때문에 한시간 넘어도 60+@분으로 말해 이 업계에서 몆분 반이란 표현이 낯선건 아님 64. 무명의 더쿠 2026-05-11 15:29:28
2분30초지 당연 냉부에서 자주 씀 이분반! 삼분반 남았습니다 일케 

91. 무명의 더쿠 2026-05-11 15:35:28
영상업계에서 일한 경험이 있어서 당연하게 2분 30초라고 생각하긴 했지만... 잘 모르는 덬들은 알쏭달쏭해할 수 있을 것 같긴 하다
근데 1분대였음 1분이라고 했을 것 ... ㅜ ㅜ 

영상 듀레이션(길이) 이야기할 때 n분 반 이라는 표현 꽤 많이 씀!!

    영상 방송업계쪽에선 쓰는 표현인가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882건 427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1492 무료슬롯 1187 05-12
11491 안구정화 1408 05-12
11490 무료슬롯 1684 05-12
11489 무료슬롯 1371 05-12
11488 무료슬롯 1480 05-12
11487 무료슬롯 1396 05-12
11486 무료슬롯 1343 05-12
11485 무료슬롯 1725 05-12
11484 안구정화 1401 05-12
11483 무료슬롯 1268 05-12
11482 무료슬롯 1465 05-12
11481 무료슬롯 1374 05-12
11480 무료슬롯 1423 05-12
열람중 무료슬롯 1229 05-12
11478 링크티비 1129 05-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777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20,79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