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충청 이어 광주에도…삼성전자, 35년 만에 새 '패키징 거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763회 작성일 26-06-09 19:25

본문

반도체에서 패키징의 중요성도 올라가고 포화구나

그러면 새 거점 생길만 하지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296824?sid=10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621건 203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591 USDT티비 879 06-09
14590 무료슬롯 1147 06-09
14589 무료슬롯 842 06-09
14588 무료슬롯 831 06-09
14587 무료슬롯 888 06-09
14586 안구정화 968 06-09
14585 안구정화 819 06-09
14584 안구정화 651 06-09
열람중 USDT티비 764 06-09
14582 USDT티비 836 06-09
14581 USDT티비 820 06-09
14580 무료슬롯 813 06-09
14579 무료슬롯 797 06-09
14578 무료슬롯 790 06-09
14577 무료슬롯 817 06-09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069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09,848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