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삼성전자 여러분 ㅊㅋ합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5건 조회 805회 작성일 26-06-12 05:10

본문

드디어 삼전이 삼파를 해냈습니다...

그러므로 다음 갤럭시는 전기종 엑시노스탑제하겠습니닷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삼파가 뭐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파파파 이게 삼파야

profile_image

감귤맨님의 댓글

감귤맨 작성일

삼성파운드리

profile_image

댜기님의 댓글

댜기 작성일

아하 땡큐

profile_image

아냐포저님의 댓글

아냐포저 작성일

구글 텐서칩 엑시노스 베이스로 삼성에서 생산 했었는데 다음세대 구글 자체 설계로 TSMC 에서 찍은게 전작 삼성 베이스보다 성능 떨어졌던거 생각나네

Total 17,789건 19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4939 무료슬롯 614 06-12
14938 안구정화 693 06-12
14937 안구정화 654 06-12
14936 안구정화 863 06-12
14935 USDT티비 489 06-12
14934 USDT티비 515 06-12
14933 무료슬롯 595 06-12
14932 무료슬롯 592 06-12
14931 무료슬롯 531 06-12
14930 무료슬롯 658 06-12
14929 안구정화 595 06-12
14928 안구정화 596 06-12
열람중 USDT티비 806 06-12
14926 USDT티비 600 06-12
14925 무료슬롯 546 06-1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22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8,04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