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료받으러 간 강아지, 안락사당했다"...동물병원 실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치료받으러 간 강아지, 안락사당했다"...동물병원 실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412회 작성일 26-06-13 17:23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대한민국천연기념물님의 댓글

대한민국천연기념물 작성일

뭉치?

profile_image

라면님의 댓글

라면 작성일

ㅇㅇ

profile_image

아데스요님의 댓글

아데스요 작성일

뭐여시발 ㅅㅂ 진짜라고? 병원에서 재차확인을 안하나? 생명을 끝내는건데 어케 그럴수가있지?

Total 16,692건 10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5192 안구정화 540 06-13
15191 안구정화 587 06-13
15190 USDT티비 690 06-13
15189 무료슬롯 397 06-13
15188 무료슬롯 409 06-13
15187 무료슬롯 389 06-13
15186 무료슬롯 403 06-13
15185 무료슬롯 524 06-13
15184 안구정화 364 06-13
15183 안구정화 628 06-13
15182 USDT티비 537 06-13
15181 USDT티비 740 06-13
열람중 USDT티비 413 06-13
15179 무료슬롯 540 06-13
15178 무료슬롯 458 06-13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096
어제
7,492
최대
8,332
전체
1,885,31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