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에 있다는 김정은/김일성 동상 .... " . 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 한국에 있다는 김정은/김일성 동상 .... " . 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403회 작성일 26-06-17 15:14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챋듵차패님의 댓글

챋듵차패 작성일

쟤들 설명대로 북한을 찬양 고무하기 위해 동상이 있는게 아니라 북한을 비판하기 위해 있는거라면 문제될게 없는데뭐든지 꼬투리 잡아서 린치 가하기 위해 제대로 알려고 하지도 않고 단편적인 면만 보고 욕하고 비난하는거 보면 ㄹㅇ 기자나 국민이나 수준이 가로세로랑 똑같다.

profile_image

달달구리님의 댓글

달달구리 작성일

북한 테마파크 지어서 북한 관광객을 남한에 흡수하자

profile_image

코인마스터님의 댓글

코인마스터 작성일

살면서 비판 대상을 동상으로 만들어서 선전한다는 개소리는 첨 들어보네 그렇게 멀쩡한 곳인데 왜 한국 사람은 안 받음그리고 애당초 근린생활시설이라 업무시설로 사용하면 안 되는 건물임

Total 17,194건 97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USDT티비 404 06-17
15753 USDT티비 541 06-17
15752 무료슬롯 564 06-17
15751 무료슬롯 465 06-17
15750 안구정화 310 06-17
15749 USDT티비 554 06-17
15748 USDT티비 429 06-17
15747 USDT티비 666 06-17
15746 무료슬롯 510 06-17
15745 USDT티비 789 06-17
15744 USDT티비 568 06-17
15743 무료슬롯 457 06-17
15742 무료슬롯 564 06-17
15741 무료슬롯 429 06-17
15740 USDT티비 567 06-1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064
어제
5,500
최대
8,332
전체
1,898,73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