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참전용사분들에게 고기 무료 나눔하던 고기집 근황.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4건 조회 310회 작성일 26-06-21 18:52

본문

고기도 고기인데 메뉴판 장난도 선넘네




댓글목록

profile_image

스핔이님의 댓글

스핔이 작성일

18000원이네? 하하하...

profile_image

해먹는게즐거워님의 댓글

해먹는게즐거워 작성일

잘못을 인정하지않고사과하기를 싫어하고참전용사분들을 마켓팅으로 사용한다라..쏘시오패스네 99.99%다

profile_image

초마다케겔운동님의 댓글

초마다케겔운동 작성일

참전용사를 마케팅에 이용한꼴이네 그럼

profile_image

순하리레몬진님의 댓글

순하리레몬진 작성일

매뉴판 빙시같네1인분에 200그람이면오겹살1인분(200g) 18000원(100g 9000원) 이라고 쓰는게 맞지 저게 맞냐?

Total 17,628건 8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443 USDT티비 349 06-21
16442 안구정화 315 06-21
16441 USDT티비 378 06-21
16440 USDT티비 421 06-21
16439 USDT티비 330 06-21
16438 안구정화 322 06-21
16437 안구정화 311 06-21
16436 USDT티비 367 06-21
16435
-99.51% 댓글+5
USDT티비 447 06-21
열람중 USDT티비 311 06-21
16433 USDT티비 374 06-21
16432 USDT티비 378 06-21
16431 USDT티비 341 06-21
16430 무료슬롯 307 06-21
16429 안구정화 420 06-21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268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10,04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