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같은 불장에도 재미를 못보는 패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요즘같은 불장에도 재미를 못보는 패턴.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11건 조회 198회 작성일 26-06-22 21:17

본문

가만히 있을수가 없음...


댓글목록

profile_image

No.99 AaronJudge님의 댓글

No.99 AaronJudg… 작성일

아.. 사팔사팔…

profile_image

OcularImplants님의 댓글

OcularImplants 작성일

근데 전쟁 불확실성 때문에 쫄면 팔긴 팔았어야 했죠. 시드 대부분 박힌 상황에서 안 쫄기 쉽지 않음. 작년이 믿음으로 존버 가능한 해였고 올해는 럼프형 퀴즈 때문에 맞추기 어려운 해였습니다

profile_image

No.99 AaronJudge님의 댓글

No.99 AaronJudg… 작성일

변동성이 어마어마하긴 합니다 정말 레버리지도 아니고 지수에서 사이드카가 반년동안 수십번 걸리는게 도대체가 어우…..

profile_image

며칠입니다.님의 댓글

며칠입니다. 작성일

저네요 크크 하이닉스 90만원에 사서 100만원에 팔기

profile_image

일모도원님의 댓글

일모도원 작성일

저 정도 아주 양호합니다 꼽버스 때리는 진짜들을 보면 그냥 말이 안나옵니다 완전 정치병 말기인 사람처럼 그냥 무조건 자기가 맞다고 하면서 작년 후반기 부터 계속 대폭락 온다고 말하고 다님 요즘 연락이 안됨..

profile_image

일신님의 댓글

일신 작성일

저는 저희 아버님이...... 말만 하시면 다행이게요 돈을...... (이하 생략) ㅠㅠ

profile_image

엑세리온님의 댓글

엑세리온 작성일

하이닉스 80만원대에 팔아서 95만원에 팔기 반도체올인은 위험하니 이런 저런 테마주에 분산투자하기 => 반도체 빼고 다 마이너스ㅠ

profile_image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이게 시장만 집중할 수 있으면 그나마 나은데 밖에서 이란, 이스라엘이 쌍으로 난리치고 있어서 가만히 있기가 쉽지 않네요.

profile_image

Ashen One님의 댓글

Ashen One 작성일

제가 아는 주식 잘하는 분들도 수익률이 그렇게 높진 않습니다. 제 기준에선 장이야 어떻든 그건 당연하다고 생각하고요.

profile_image

Farce님의 댓글

Farce 작성일

벌었으면 승리자입니다. 잃는게 문제죠.

profile_image

복타르님의 댓글

복타르 작성일

대부분은 180에 팔고나서 본전 복구하고도 그 이상 오르는거에 배아파 하죠

Total 16,714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6714 USDT티비 131 01:35
16713 USDT티비 180 01:35
16712 USDT티비 125 01:35
16711 무료슬롯 182 01:33
16710 무료슬롯 162 01:33
16709 무료슬롯 147 01:33
16708
N새글 댓글+9
USDT티비 146 01:17
16707 무료슬롯 130 01:15
16706 무료슬롯 112 01:15
16705 USDT티비 147 00:57
16704 USDT티비 116 00:57
16703 USDT티비 143 00:57
16702 무료슬롯 200 00:55
16701 무료슬롯 106 00:55
16700 링크티비 157 00:54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023
어제
6,118
최대
8,332
전체
1,886,35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