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인이 우-러 전장에서 부르는 노래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건 조회 138회 작성일 26-06-23 08:21 목록 답변 본문 https://www.youtube.com/watch?v=79sXfQsFdyM 이 남자가 부르는 노래 "내가 바흐무트(Bahmut)에 있다고 엄마에게 말하지마" https://www.youtube.com/watch?v=KxxNLj79tDc&t=23s "내가 아프가니스탄에 내가 있다오 엄마에게 말하지마" https://www.youtube.com/watch?v=sSHQ9sFP6T8&t=61s "내가 체첸에 있다고 엄마한테 말하지 마" 3대에 걸친 "죽겠다" 식 군가임 전쟁좀 끝내라 이 씨발 푸틴새끼야 이전글갤럭시탭 s2 근황 26.06.23 다음글K-갈라파고스의 폐해 26.06.23 댓글 1 댓글목록 팬티속포병여단님의 댓글 팬티속포병여단 작성일 26-06-23 08:23 우크라이나 군가?인 바이락타르도 재밌더라 ㅋㅋ 우크라이나 군가?인 바이락타르도 재밌더라 ㅋㅋ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팬티속포병여단님의 댓글 팬티속포병여단 작성일 26-06-23 08:23 우크라이나 군가?인 바이락타르도 재밌더라 ㅋㅋ 우크라이나 군가?인 바이락타르도 재밌더라 ㅋㅋ 댓글 옵션 답변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