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 맛보면 빼기 힘들다는 자동차 옵션.gif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한번 맛보면 빼기 힘들다는 자동차 옵션.gif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8건 조회 175회 작성일 26-06-24 09:05

본문

좁은 골목길 들어갈 때도 있으면 맘 편하긴 함

HUD vs 어뷰 하면

난 후자 고를 듯




댓글목록

profile_image

IIIIIIIllI님의 댓글

IIIIIIIllI 작성일

'난 없어도 주차 잘함'

profile_image

전문모욕죄고소잉님의 댓글

전문모욕죄고소잉 작성일

네가 사는곳과 성격이 비례해 보여~

profile_image

와라탁님의 댓글

와라탁 작성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팩트폭행!

profile_image

ㄴㅓㄱㅔㅇㅣ님의 댓글

ㄴㅓㄱㅔㅇㅣ 작성일

이게 맞음 ㅋㅋㅋ근데 있든 없든 타는 사람 맘이긴해 내 돈 아님 ㅋㅋ

profile_image

페이커님의 댓글

페이커 작성일

난 불편하던데

profile_image

알리스타오브라이언님의 댓글

알리스타오브라이언 작성일

차는 풀옵션이 최고다

profile_image

포스코4조2교대님의 댓글

포스코4조2교대 작성일

ㄹㅇ ㅋㅋㅋ

profile_image

행운의편지님의 댓글

행운의편지 작성일

어라운드뷰 보고 주차하냐?

profile_image

워프레임다시하면내가사람이아니라개다님의 댓글

워프레임다시하면내가사람이아니… 작성일

있는데 안보는건 그냥 멍청한거잖아 ㅋㅋ

profile_image

포츈아그렇구나님의 댓글

포츈아그렇구나 작성일

저거 작동 원리가 뭐임? 무슨 드론 띄운것 마냥 ㅈㄴ 잘나오네

profile_image

IIIIIIIllI님의 댓글

IIIIIIIllI 작성일

자동차 제조사에서 위성영상을 자동차에 전송해줌

profile_image

zenibako님의 댓글

zenibako 작성일

난 이제 어뷰없으먼 불안하더라

profile_image

쌉가능충님의 댓글

쌉가능충 작성일

저거 근데 운전 좀 오래하신분한테 들엇는데원래 다른차 타다가 제네시스로 바꾸면서 저 기능 써봤는데그냥 첨에 신기해서 한두번 써본거 말고는 안쓴다더라 ㅋㅋㅋㅋ베테랑들한텐 딱히 의미없는기능인가봄

profile_image

자 이내여야 합니다님의 댓글

자 이내여야 합니다 작성일

일정 속도 올라가면 꺼지는 게 불편함. 내가 알아서 끌테니 내비뒀으면

profile_image

lllIllIllllI님의 댓글

lllIllIllllI 작성일

그래도 다행인게 요샌 작은화면으로 계속 나와줌

profile_image

전문모욕죄고소잉님의 댓글

전문모욕죄고소잉 작성일

스타렉스 모는데 가끔은 필요해보이긴함난 잘 모르겠다

profile_image

아아오오로님의 댓글

아아오오로 작성일

요즘 차가 커져서 필수로 들어가는 요소

profile_image

코랑말코님의 댓글

코랑말코 작성일

없어도 문제없는데 아쉬울때가 가끔있음 ㅋㅋㅋㅋ HUD는 없어도되고 걍 ㅋㅋㅋㅋ

Total 17,142건 10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007 USDT티비 203 11:40
17006 링크티비 151 11:38
17005 링크티비 177 11:37
17004 링크티비 148 11:37
17003 USDT티비 120 11:25
17002 무료슬롯 167 11:24
17001 링크티비 141 11:22
17000 안구정화 215 11:18
16999 USDT티비 182 11:03
16998
NTR 만화 등장인물 N새글 댓글+1
USDT티비 177 11:03
16997 안구정화 212 10:56
16996 안구정화 170 10:56
16995
N새글 댓글+2
USDT티비 116 10:38
16994 USDT티비 167 10:38
16993 USDT티비 126 10:38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240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5,412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