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다음 분기에 DRAM 가격 50~60% 오를 것으로 전망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5건 조회 142회 작성일 26-06-24 13:25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블레싱님의 댓글

블레싱 작성일

그래서 하이닉스가 HBM 덜 만들고 DRAM 늘린다고 하더라구요. HBM 이익이 80%인데 DRAM은 90%라고... 창신 메모리 다시 살아나는거 견제하는 효과도 있고

profile_image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하이닉스 삼성은 사이클이 길어진다고 했는데 2027년도까진 주가를 봐야 하나 ..

profile_image

깃털달린뱀님의 댓글

깃털달린뱀 작성일

이번에 빨리 폰 바꾸고 치워야겠습니다. 내년 되면 가격도 오를 거고 이번처럼 온누리상품권 페이백도 안될 거고... 아무리 생각해도 지금이 적기임

profile_image

슈나님의 댓글

슈나 작성일

2026년도에 이때 폰 샀으면 23울트라 가격에 한대 주워오는건대 미래를 못봤네..ㅠㅜ

profile_image

키작은나무님의 댓글

키작은나무 작성일

그런데 ddr4 수요가 늘어난 이유가 뭘까요..? hbm이야 알겠는데 hbm만큼 필요한건가요..?

Total 17,044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044 USDT티비 171 14:57
17043 USDT티비 103 14:57
17042 링크티비 183 14:54
17041 USDT티비 115 14:41
17040 USDT티비 148 14:21
17039 USDT티비 159 14:21
17038 링크티비 127 14:18
17037 USDT티비 194 13:53
17036 USDT티비 166 13:52
17035 USDT티비 191 13:52
17034
N새글
USDT티비 130 13:26
17033 USDT티비 149 13:26
열람중 무료슬롯 143 13:25
17031 무료슬롯 149 13:24
17030 USDT티비 118 13:09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899
어제
4,838
최대
8,332
전체
1,894,07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