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선관위 초과 수당도 역대급…두 달간 50억 챙겨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단독] 선관위 초과 수당도 역대급…두 달간 50억 챙겨 > 자유게시판

[단독] 선관위 초과 수당도 역대급…두 달간 50억 챙겨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14:57 조회 106 댓글 4

본문




댓글목록 4

난죽음을택하겠다님의 댓글

난죽음을택하겠다 작성일

진짜 JOAT네

드론님의 댓글

드론 작성일

초법기관이라 정말 하는짓도 대단하네 ㅋㅋㅋ

김떡춘님의 댓글

김떡춘 작성일

월92?빼바 근무하는 작전장교도 저렇겐 안줌 근데 승가니 따위가 초과근무? ㅋㅋㅋㅋㅋㅋ

내인생어디에님의 댓글

내인생어디에 작성일

찍어두고 운동이나 저녁 먹고 와서 퇴근 눌렀겠지 ㅋㅋ정상적으로 업무 붙잡고 있었을리가 없음

전체 17,108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