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새로운 개병신법안 결국확정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7월 새로운 개병신법안 결국확정 > 자유게시판

7월 새로운 개병신법안 결국확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4 16:54 조회 115 댓글 8

본문

핸드폰개통시 안면인식 의무화

통신사한테 니들얼굴보내야댐 ㅋㅋ

개인정보법위반이라고 ㅈㄹ했지만 7월부터 의무화

근데 "한국인만" 의무화 "외국인"은 아직ㅋㅋ

진짜 ai검열법까지 대단한나라가되었네




댓글목록 8

Santa님의 댓글

Santa 작성일

우린 그들의 노예야

네이버멤버쉽님의 댓글

네이버멤버쉽 작성일

ㅋㅋㅋㅋㅋ 이제 얼굴도 팔겠네 ㅋㅋㅋ얼굴 팔리면 기존 개인정보랑 취합하고 ai로 영상만들면 사기치기 더 좋아지네?

잘모르고아는척잘함님의 댓글

잘모르고아는척잘함 작성일

7월 ai사전 검열시행처럼 이것도 외국인은 제외되고 한국인만 하는거네

페프시닷님의 댓글

페프시닷 작성일

개새끼들이 이제 안면정보도 팔아먹으려고?.

두기루기님의 댓글

두기루기 작성일

중궈피싱단들 입맛 다시는 소리 여기까지 들리노 ㅋㅋㅋㅋ

lllIllIllllI님의 댓글

lllIllIllllI 작성일

나라가 갈수록 개방형 사회주의 독재 중국따라가려고 하네

jaspr님의 댓글

jaspr 작성일

안면인식이 뭘 하란건지 모르겠는데. 폰개통할때 민증복사해가는거랑 다름?

ㅇㅇㄱㄱ님의 댓글

ㅇㅇㄱㄱ 작성일

기존 인증방식을 보완을 해야지 니미. 안그래도 허벌인 개인정보 쌍판까지 털리게 생겼네

전체 17,127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