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ASL 시즌 22 신맵에 빨무.. 같은거 등장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5 03:48 조회 188 댓글 3 본문 오디세이 RE 본진 9미네랄을 빨무식으로 배치 단 자원량은 무한은 아님 앞마당 입막 미네랄은 할루시라서 게임시작 56초에 사라짐 기존에 쓰던 빌드 못쓰게 해서 새로운 게임양상 유도하는 용도 같긴 한데 자원량이 유한이어도 빨무는 토스가 극강인데 거기에 토스가 유리한 2인용맵..ㄷㄷ 거기에 테란은 본진커맨드에 스캔을 달수가 없음.. 출처 강구열 블로그 https://910map.tistory.com/245 이전글 ‘걸어다니는 디시인사이드’ UFC 챔피언 션 스트릭랜드 다음글 66 댓글목록 3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26-06-25 03:4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가스러시 못하게 할려고 할루시미네랄 있는거 아님?센터게이트도 안될테니 마냥 토스맵이라곤 할수없을것같음 가스러시 못하게 할려고 할루시미네랄 있는거 아님?센터게이트도 안될테니 마냥 토스맵이라곤 할수없을것같음 진혜윤님의 댓글 진혜윤 작성일 26-06-25 03:5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전진게이트는 프로브 비벼서 나가서2인용이니 할루시 미네랄 위언덕에 게이트 깔면 되는거라미네랄도 존나 빨리 모일텐데 이거 막을수 있나..? 전진게이트는 프로브 비벼서 나가서2인용이니 할루시 미네랄 위언덕에 게이트 깔면 되는거라미네랄도 존나 빨리 모일텐데 이거 막을수 있나..?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26-06-25 03:5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빨무같은 맵인데 프로브 둘이나 빼서 비비고 있는거 자체가 개씹손해임. 2인용맵에서 테프전이면 테란 무조건 방어적으로 나가기 때문에 더더욱 막히기 쉬울걸. 빨무같은 맵인데 프로브 둘이나 빼서 비비고 있는거 자체가 개씹손해임. 2인용맵에서 테프전이면 테란 무조건 방어적으로 나가기 때문에 더더욱 막히기 쉬울걸.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26-06-25 03:4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가스러시 못하게 할려고 할루시미네랄 있는거 아님?센터게이트도 안될테니 마냥 토스맵이라곤 할수없을것같음 가스러시 못하게 할려고 할루시미네랄 있는거 아님?센터게이트도 안될테니 마냥 토스맵이라곤 할수없을것같음
진혜윤님의 댓글 진혜윤 작성일 26-06-25 03:5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전진게이트는 프로브 비벼서 나가서2인용이니 할루시 미네랄 위언덕에 게이트 깔면 되는거라미네랄도 존나 빨리 모일텐데 이거 막을수 있나..? 전진게이트는 프로브 비벼서 나가서2인용이니 할루시 미네랄 위언덕에 게이트 깔면 되는거라미네랄도 존나 빨리 모일텐데 이거 막을수 있나..?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 26-06-25 03:5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빨무같은 맵인데 프로브 둘이나 빼서 비비고 있는거 자체가 개씹손해임. 2인용맵에서 테프전이면 테란 무조건 방어적으로 나가기 때문에 더더욱 막히기 쉬울걸. 빨무같은 맵인데 프로브 둘이나 빼서 비비고 있는거 자체가 개씹손해임. 2인용맵에서 테프전이면 테란 무조건 방어적으로 나가기 때문에 더더욱 막히기 쉬울걸.
부드러운공기님의 댓글
부드러운공기 작성일가스러시 못하게 할려고 할루시미네랄 있는거 아님?센터게이트도 안될테니 마냥 토스맵이라곤 할수없을것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