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당주나 사모을까?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배당주나 사모을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6건 조회 176회 작성일 26-06-25 19:16

본문




댓글목록

profile_image

Kalysaar님의 댓글

Kalysaar 작성일

따박따박 월배당 먹어봐라 즥인다

profile_image

의자가불편하다님의 댓글

의자가불편하다 작성일

차 살돈 배당주 넣어놨는데 월 230 달러쯤 들어오니까 너무 맛있음

profile_image

스피릿님의 댓글

스피릿 작성일

아니 세상에 자기가 노인이라는 사람인데 키설정을 했대

profile_image

인간지표님의 댓글

인간지표 작성일

개인적으로 배당받고 싶으면 수익낸돈 일부가지고 빨리 사는게 낫다고 생각함. 그래야 배당금 상승률도 다 먹을 수 있으니까난 수익난거 조금씩 배당etf에 사서 넣는 중https://www.usdtv.net/709876279

profile_image

2026년은나의해님의 댓글

2026년은나의해 작성일

금융소득 종합과세 받기 전까지만 받는것도 괜찮음. 2천넘어가는순갘 건강보험료랑 세금이 큰폭으로 느는것때문에 파이어족들도 배당을 줄이는 추세임.

profile_image

욕정컴미님의 댓글

욕정컴미 작성일

나 spyi 완전저점에 400주 사서 매달 20여만원 나옴

Total 17,368건 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323
걸그룹 장난 jpg N새글 댓글+3
USDT티비 173 06-25
17322 USDT티비 189 06-25
17321
K9자주포vs 홍명보 N새글 댓글+8
USDT티비 155 06-25
17320 USDT티비 134 06-25
17319 USDT티비 148 06-25
17318 USDT티비 121 06-25
17317 USDT티비 188 06-25
열람중
배당주나 사모을까? N새글 댓글+6
USDT티비 177 06-25
17315 무료슬롯 178 06-25
17314
삶과 죽음...jpg N새글 댓글+2
USDT티비 128 06-25
17313
28년 전 해축갤 수준 N새글 댓글+1
USDT티비 200 06-25
17312 USDT티비 153 06-25
17311 USDT티비 138 06-25
17310 USDT티비 169 06-25
17309 무료슬롯 138 06-25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172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3,255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