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엄 쩌는 스타링크 약관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료슬롯 작성일 26-06-25 19:16 조회 179 댓글 7 본문 대체 그걸 너희가 무슨 권한으로...? 이전글 배당주나 사모을까? 다음글 삶과 죽음...jpg 댓글목록 7 전기쥐님의 댓글 전기쥐 작성일 26-06-25 19:1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화성에 전세 냈나요? 화성에 전세 냈나요? 김삼관님의 댓글 김삼관 작성일 26-06-25 19:2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갈끄니까 갈끄니까 김삼관님의 댓글 김삼관 작성일 26-06-25 19: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러고보니 화성에 새로 인터넷용 인프라를 깔 것도 아니고 스타링크를 이용할 수 밖에 없겠네요 별도로 각 정부용 내부 인트라넷 보안용으로 어찌어찌 구성하더라도.. 그러고보니 화성에 새로 인터넷용 인프라를 깔 것도 아니고 스타링크를 이용할 수 밖에 없겠네요 별도로 각 정부용 내부 인트라넷 보안용으로 어찌어찌 구성하더라도.. 독수리맞다니까님의 댓글 독수리맞다니까 작성일 26-06-25 19:2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지크 일론! 지크 일론! 상추님의 댓글 상추 작성일 26-06-25 19:2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런 약관에 대한 동의가 보장되는 것 자체가 국가 시스템의 공권력이 없으면 종이쪼가리에 불과하거늘, 자기모순적인 약관이군요 저런 약관에 대한 동의가 보장되는 것 자체가 국가 시스템의 공권력이 없으면 종이쪼가리에 불과하거늘, 자기모순적인 약관이군요 Pure Aero 98님의 댓글 Pure Aero 98 작성일 26-06-25 19: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머스크는 자기만의 왕국 건설이 목표일수도 있겠네요 옵티머스로 군대도 만든다거나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머스크는 자기만의 왕국 건설이 목표일수도 있겠네요 옵티머스로 군대도 만든다거나 닉네임을바꾸다님의 댓글 닉네임을바꾸다 작성일 26-06-25 19:3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흠 우주조약때문에 그래야하나? 흠 우주조약때문에 그래야하나?
김삼관님의 댓글 김삼관 작성일 26-06-25 19:2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러고보니 화성에 새로 인터넷용 인프라를 깔 것도 아니고 스타링크를 이용할 수 밖에 없겠네요 별도로 각 정부용 내부 인트라넷 보안용으로 어찌어찌 구성하더라도.. 그러고보니 화성에 새로 인터넷용 인프라를 깔 것도 아니고 스타링크를 이용할 수 밖에 없겠네요 별도로 각 정부용 내부 인트라넷 보안용으로 어찌어찌 구성하더라도..
상추님의 댓글 상추 작성일 26-06-25 19:2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런 약관에 대한 동의가 보장되는 것 자체가 국가 시스템의 공권력이 없으면 종이쪼가리에 불과하거늘, 자기모순적인 약관이군요 저런 약관에 대한 동의가 보장되는 것 자체가 국가 시스템의 공권력이 없으면 종이쪼가리에 불과하거늘, 자기모순적인 약관이군요
Pure Aero 98님의 댓글 Pure Aero 98 작성일 26-06-25 19:3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머스크는 자기만의 왕국 건설이 목표일수도 있겠네요 옵티머스로 군대도 만든다거나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 머스크는 자기만의 왕국 건설이 목표일수도 있겠네요 옵티머스로 군대도 만든다거나
전기쥐님의 댓글
전기쥐 작성일화성에 전세 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