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검은 화요일'에 개미들 비명…하루만에 424억 강제청산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5 20:39 조회 187 댓글 7 본문 이전글 걸그룹 장난 jpg 다음글 K9자주포vs 홍명보 댓글목록 7 종이면봉님의 댓글 종이면봉 작성일 26-06-25 20:3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정도에 청산이면 얼마나 레버를 땡긴거야 저정도에 청산이면 얼마나 레버를 땡긴거야 섭탱님의 댓글 섭탱 작성일 26-06-25 20:4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금모으기랑은 좀 다르지 ㅋㅋㅋㅋㅋ 걍 도박하는건데 빚투는 금모으기랑은 좀 다르지 ㅋㅋㅋㅋㅋ 걍 도박하는건데 빚투는 8584736592님의 댓글 8584736592 작성일 26-06-25 20:4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제발 주식을 도박처럼 하지마라 제발 주식을 도박처럼 하지마라 일본시골왜노자님의 댓글 일본시골왜노자 작성일 26-06-25 20:4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진짜 레버리지하면 꼭 죽어야 후회하지.... 진짜 레버리지하면 꼭 죽어야 후회하지.... 년째저장중님의 댓글 년째저장중 작성일 26-06-25 20:5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저런분들이 죽어야 다시 출발함 저런분들 탑승한채로 올라가면 더 크게 떨어짐 근데 저런분들이 죽어야 다시 출발함 저런분들 탑승한채로 올라가면 더 크게 떨어짐 개중년님의 댓글 개중년 작성일 26-06-25 20:5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겨우 424억밖에 안당함??? 겨우 424억밖에 안당함??? 일하기싫어요님의 댓글 일하기싫어요 작성일 26-06-25 20:5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겨우저거?회복 다했더만 겨우저거?회복 다했더만
섭탱님의 댓글 섭탱 작성일 26-06-25 20:4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금모으기랑은 좀 다르지 ㅋㅋㅋㅋㅋ 걍 도박하는건데 빚투는 금모으기랑은 좀 다르지 ㅋㅋㅋㅋㅋ 걍 도박하는건데 빚투는
일본시골왜노자님의 댓글 일본시골왜노자 작성일 26-06-25 20:4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진짜 레버리지하면 꼭 죽어야 후회하지.... 진짜 레버리지하면 꼭 죽어야 후회하지....
년째저장중님의 댓글 년째저장중 작성일 26-06-25 20:5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저런분들이 죽어야 다시 출발함 저런분들 탑승한채로 올라가면 더 크게 떨어짐 근데 저런분들이 죽어야 다시 출발함 저런분들 탑승한채로 올라가면 더 크게 떨어짐
종이면봉님의 댓글
종이면봉 작성일저정도에 청산이면 얼마나 레버를 땡긴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