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램값 상승 여파로 맥북, 아이패드 가격 인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 애플, 램값 상승 여파로 맥북, 아이패드 가격 인상 > 자유게시판

 애플, 램값 상승 여파로 맥북, 아이패드 가격 인상

페이지 정보

작성자 무료슬롯 작성일 26-06-25 23:58 조회 132 댓글 6

본문

앗! 전자제품, 지금이 가장 싸다!
한국도 환율 + 가격인상 콤보로 가격이 수십만 원이 올랐다고 합니다.
새 라인업 출시가 인상도 아니고 기존 제품 가격을 인상 때려버리네요. 다른 제조사도 위험할듯?


댓글목록 6

두지모님의 댓글

두지모 작성일

언제부터 올린다는건가요?

덴드로븀님의 댓글

덴드로븀 작성일

지금이요. 크크 공홈 기준 가격 싹 다 올렸습니다. 폰은 아직이라는것 같은데

두지모님의 댓글

두지모 작성일

오마이갓..

덴드로븀님의 댓글

덴드로븀 작성일

삼성은 기회긴 하겠네요. 덜 올릴수 있죠? 재용이형? 그죠?

키스도사님의 댓글

키스도사 작성일

이글 보고 맥북 에어 13인치 얼마인지 봤더니 깡통이 179만원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219만원;; 제가 2020 맥북 프로 M1 모델 신형 깡통을 120만원 주고 샀었는데 6년간 물가 상승률이 미쳤네요. 지금 쓰는 맥미니M2 16GB를 90만원 주고 샀었는데 다음 모델인 M5 맥미니 16GB는 도대체 얼마까지 올라갈지 가늠이 안가네요. M4 맥미니 24GB 재고 있을때 살걸...

엔쏘님의 댓글

엔쏘 작성일

"와 언제부터 올라요 미리 사놔야겠다." "응 이미 올랐어"

전체 17,368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