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검은 화요일'에 개미들 비명…하루만에 424억 강제청산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국장] '검은 화요일'에 개미들 비명…하루만에 424억 강제청산 > 자유게시판

[국장] '검은 화요일'에 개미들 비명…하루만에 424억 강제청산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5 20:39 조회 190 댓글 7

본문




댓글목록 7

종이면봉님의 댓글

종이면봉 작성일

저정도에 청산이면 얼마나 레버를 땡긴거야

섭탱님의 댓글

섭탱 작성일

금모으기랑은 좀 다르지 ㅋㅋㅋㅋㅋ 걍 도박하는건데 빚투는

8584736592님의 댓글

8584736592 작성일

제발 주식을 도박처럼 하지마라

일본시골왜노자님의 댓글

일본시골왜노자 작성일

진짜 레버리지하면 꼭 죽어야 후회하지....

년째저장중님의 댓글

년째저장중 작성일

근데 저런분들이 죽어야 다시 출발함 저런분들 탑승한채로 올라가면 더 크게 떨어짐

개중년님의 댓글

개중년 작성일

겨우 424억밖에 안당함???

일하기싫어요님의 댓글

일하기싫어요 작성일

겨우저거?회복 다했더만

전체 17,382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