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진지하게 남아공전 재경기 해야하는거 아님??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00:15 조회 142 댓글 1 본문 축구경기하는데 왜 축구공말고 남아공도 있는거임? 공 2개는 ㄹㅇ 부정경기 아니냐;;;; 이거는 ㄹㅇ 재경기감인데:::: 심지어 '남아'공만 있음 '여아'공은 어디간거임?? 요즘시대에 이렇게 노골적으로 나오면 위험한데 피파는 진지하게 재경기를 검토해봐야할듯.... 이전글 지금 상황이 재미있는 일본 다음글 다음 중 지금 제일 당황스러운 사람은? 댓글목록 1 검은사막님의 댓글 검은사막 작성일 26-06-26 00:1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여아자전도 해야지 여아자전도 해야지
검은사막님의 댓글
검은사막 작성일여아자전도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