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법은 악법이다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어린시절 도파민 최대치 26.06.26
- 다음글6 26.06.26
댓글목록

베지털님의 댓글
베지털 작성일여권없는 나라로 가면 해결

살쪄서숨쉬기힘든애님의 댓글
살쪄서숨쉬기힘든애 작성일저래놓고 잡히면 여권들고 영상찍음

그것님의 댓글
그것 작성일무섭다 진짜

목사왕마틴루터킹님의 댓글
목사왕마틴루터킹 작성일니가 거기로 쳐가도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까 그냥 국내에서 활동해도 되지 않음?

오리나나님의 댓글
오리나나 작성일저러고 불리할 땐 국가가 나서서 해결해주길 바라잖아. 지금 저 사람은 저게 도덕적으로 옳으니까 국가의 손해를 감수하고 전쟁에 참전하라고 강요하고 있는 거임. 존나 이기적이야

킹크랩너무비싸님의 댓글
킹크랩너무비싸 작성일보내고 죽게 두는 게 맞다 자유를 바라면 책임도 져야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