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법은 악법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03:14 조회 142 댓글 6 본문 근데 니가 가서 뭘할 수 있음???? 이전글 어린시절 도파민 최대치 다음글 6 댓글목록 6 베지털님의 댓글 베지털 작성일 26-06-26 03:2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여권없는 나라로 가면 해결 여권없는 나라로 가면 해결 살쪄서숨쉬기힘든애님의 댓글 살쪄서숨쉬기힘든애 작성일 26-06-26 03:2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래놓고 잡히면 여권들고 영상찍음 저래놓고 잡히면 여권들고 영상찍음 그것님의 댓글 그것 작성일 26-06-26 03: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무섭다 진짜 무섭다 진짜 목사왕마틴루터킹님의 댓글 목사왕마틴루터킹 작성일 26-06-26 03:3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니가 거기로 쳐가도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까 그냥 국내에서 활동해도 되지 않음? 니가 거기로 쳐가도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까 그냥 국내에서 활동해도 되지 않음? 오리나나님의 댓글 오리나나 작성일 26-06-26 03: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러고 불리할 땐 국가가 나서서 해결해주길 바라잖아. 지금 저 사람은 저게 도덕적으로 옳으니까 국가의 손해를 감수하고 전쟁에 참전하라고 강요하고 있는 거임. 존나 이기적이야 저러고 불리할 땐 국가가 나서서 해결해주길 바라잖아. 지금 저 사람은 저게 도덕적으로 옳으니까 국가의 손해를 감수하고 전쟁에 참전하라고 강요하고 있는 거임. 존나 이기적이야 킹크랩너무비싸님의 댓글 킹크랩너무비싸 작성일 26-06-26 03: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보내고 죽게 두는 게 맞다 자유를 바라면 책임도 져야지 보내고 죽게 두는 게 맞다 자유를 바라면 책임도 져야지
목사왕마틴루터킹님의 댓글 목사왕마틴루터킹 작성일 26-06-26 03:3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니가 거기로 쳐가도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까 그냥 국내에서 활동해도 되지 않음? 니가 거기로 쳐가도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까 그냥 국내에서 활동해도 되지 않음?
오리나나님의 댓글 오리나나 작성일 26-06-26 03:3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러고 불리할 땐 국가가 나서서 해결해주길 바라잖아. 지금 저 사람은 저게 도덕적으로 옳으니까 국가의 손해를 감수하고 전쟁에 참전하라고 강요하고 있는 거임. 존나 이기적이야 저러고 불리할 땐 국가가 나서서 해결해주길 바라잖아. 지금 저 사람은 저게 도덕적으로 옳으니까 국가의 손해를 감수하고 전쟁에 참전하라고 강요하고 있는 거임. 존나 이기적이야
킹크랩너무비싸님의 댓글 킹크랩너무비싸 작성일 26-06-26 03:3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보내고 죽게 두는 게 맞다 자유를 바라면 책임도 져야지 보내고 죽게 두는 게 맞다 자유를 바라면 책임도 져야지
베지털님의 댓글
베지털 작성일여권없는 나라로 가면 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