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권법은 악법이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여권법은 악법이다 > 자유게시판

여권법은 악법이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03:14 조회 142 댓글 6

본문

근데 니가 가서 뭘할 수 있음????




댓글목록 6

베지털님의 댓글

베지털 작성일

여권없는 나라로 가면 해결

살쪄서숨쉬기힘든애님의 댓글

살쪄서숨쉬기힘든애 작성일

저래놓고 잡히면 여권들고 영상찍음

그것님의 댓글

그것 작성일

무섭다 진짜

목사왕마틴루터킹님의 댓글

목사왕마틴루터킹 작성일

니가 거기로 쳐가도 아무것도 할 수 없으니까 그냥 국내에서 활동해도 되지 않음?

오리나나님의 댓글

오리나나 작성일

저러고 불리할 땐 국가가 나서서 해결해주길 바라잖아. 지금 저 사람은 저게 도덕적으로 옳으니까 국가의 손해를 감수하고 전쟁에 참전하라고 강요하고 있는 거임. 존나 이기적이야

킹크랩너무비싸님의 댓글

킹크랩너무비싸 작성일

보내고 죽게 두는 게 맞다 자유를 바라면 책임도 져야지

전체 17,417건 3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