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형 아반떼 정보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6 12:41 조회 156 댓글 9 본문 크기는 NF 소나타급 1.6 자연흡기 가솔린과 LPG 라인 삭제 2.0 엔진과 1.6 하이브리드 스펙으로 공개됨 소형차급 배기량 자동차세 혜택 없어짐 이전글 너네들 이음료 공장마다 완전 다른제품 인거 아냐? 다음글 88 댓글목록 9 돈킹콘님의 댓글 돈킹콘 작성일 26-06-26 12:4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생긴게찐 이상한데 생긴게찐 이상한데 대한민국천연기념물님의 댓글 대한민국천연기념물 작성일 26-06-26 12:5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어...음... 어...음... 부두술사님의 댓글 부두술사 작성일 26-06-26 12:5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점점 커지다가 한 5세대 후에는 카니발정도로 커지겠네 점점 커지다가 한 5세대 후에는 카니발정도로 커지겠네 개별판매금지님의 댓글 개별판매금지 작성일 26-06-26 12:5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점점 아이오닉 닮아가네 점점 아이오닉 닮아가네 초롱박이님의 댓글 초롱박이 작성일 26-06-26 13:02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예쁘긴하다 예쁘긴하다 그랬슴미다님의 댓글 그랬슴미다 작성일 26-06-26 13:0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삼각떼 보고보니깐 선녀인데 삼각떼 보고보니깐 선녀인데 이해를못하겠어님의 댓글 이해를못하겠어 작성일 26-06-26 13:0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 차는 맥세이프 패드가 없네?? 이 차는 맥세이프 패드가 없네?? 초코맛초코님의 댓글 초코맛초코 작성일 26-06-26 13: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 디자인 이쁘긴한데 다음세대 쯤 가야 바뀌려나 저 디자인 이쁘긴한데 다음세대 쯤 가야 바뀌려나 야노마스터님의 댓글 야노마스터 작성일 26-06-26 13:1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엥? 이제 준중형도 없어지는건가 엥? 이제 준중형도 없어지는건가
부두술사님의 댓글 부두술사 작성일 26-06-26 12:56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점점 커지다가 한 5세대 후에는 카니발정도로 커지겠네 점점 커지다가 한 5세대 후에는 카니발정도로 커지겠네
초코맛초코님의 댓글 초코맛초코 작성일 26-06-26 13:1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 디자인 이쁘긴한데 다음세대 쯤 가야 바뀌려나 저 디자인 이쁘긴한데 다음세대 쯤 가야 바뀌려나
돈킹콘님의 댓글
돈킹콘 작성일생긴게찐 이상한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