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K리그 세금으로 연봉받는다고 욕하면 안되는이유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3건 조회 145회 작성일 26-06-26 16:06

본문

세금으로 고액연봉받고 고액납세자가 되심




댓글목록

profile_image

케이스티파이님의 댓글

케이스티파이 작성일

세금 페이백ㅋㅋㅋ

profile_image

카짓카짓님의 댓글

카짓카짓 작성일

이 분 02년도에 레전드였어요

profile_image

제로팹시님의 댓글

제로팹시 작성일

뭔 병신같은 소리야 ㅅㅂ 무슨 다른 사람들은 고액연봉이면 세금 안내냐고

Total 17,551건 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536 안구정화 154 17:23
17535 USDT티비 123 17:05
17534 USDT티비 159 17:05
17533 안구정화 186 16:58
17532 USDT티비 194 16:42
17531 USDT티비 157 16:42
17530 안구정화 202 16:37
17529 USDT티비 122 16:26
17528 USDT티비 173 16:26
17527 안구정화 159 16:19
17526 USDT티비 123 16:06
열람중 USDT티비 146 16:06
17524 안구정화 133 16:00
17523 안구정화 115 16:00
17522 안구정화 173 15:59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023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7,106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