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네들 이음료 공장마다 완전 다른제품 인거 아냐?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목록

overflow승희님의 댓글
overflow승희 작성일첨봄 뭔지도몰라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님의 댓글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 작성일걍 편의점가면 팔던거 이마트가도팔고

닉으로드립치고싶냐님의 댓글
닉으로드립치고싶냐 작성일감미료함유라고 맨 위에 따로 적어놨네근데 전체적인 디자인은 똑같고?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님의 댓글
이거보인다면기분탓임 작성일ㅇㅇ 근데 전제품이다 제로소다라서 감미료인데 그냥 표기생략정도일듯. 다만 뒤성분 전체읽어보면 차이가크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