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이랑 식당에서 밥먹는데 남친 친구가 온다고 해서 도망쳤거든.jpg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남친이랑 식당에서 밥먹는데 남친 친구가 온다고 해서 도망쳤거든.jpg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2건 조회 222회 작성일 26-06-26 15:23

본문

아무리 그래도 여친한테 미친년 욕하는건 너무하다

Vs 지랄마라 갑자기 사라져서 한시간을 잠수타놓고 욕먹을만하다

의견이 두 부류로 나뉨

전자같은 억지실드가 나올만큼 더쿠도 여자실드 안쳐주는중ㅋㅋㅋ

억지실드 쳐주는 애들 욕먹는중 ㅋㅋㅋㅋ

나름 말 되는 것 같은 분석까지

연인이랑 싸웠단 썰 보면

남초는 대놓고 여친이랑 말해서 싸우고

여초는 속좁은 사람처럼 보이기 싫어서 돌려 말하고는

커뮤에다가 나만예민해? 하고 글쓰더라

본문 짤 애도 불가항력이었어 힝힝 ㅠㅠ 하려다가 욕먹는중인듯

https://theqoo.net/hot/4257951365#cmt_325




댓글목록

profile_image

알콜성치맥님의 댓글

알콜성치맥 작성일

서른넷 쳐먹고....

profile_image

형님이새끼웃는데요님의 댓글

형님이새끼웃는데요 작성일

서른넷에 초점을 맞추면 문제를 풀 수 없습니다. 핵심을 봐야 돼요.원글과 댓글이 더쿠에 있지만 여시에 쓴 글을 더쿠년이 렉카해온 액자식 구성이에요정답은 나이가 아니라 여시빡대갈년이 여시년짓 했다. 입니다.

profile_image

뚱설모님의 댓글

뚱설모 작성일

욕을 왜 함.그냥 헤어져야지

profile_image

마법싸님의 댓글

마법싸 작성일

도망쳤다면서 뭔일 난줄알고 난리쳤다는건 어캐암?남친이 욕한것도 구라같은데?

profile_image

호박인절미님의 댓글

호박인절미 작성일

전화만 한게 아니고 막 카톡같은걸로 자기야 어디야 뭔일있는거 아니지? 이런거 보내서 뭔 일 난줄알고 난리쳤다고 한듯?

profile_image

마법싸님의 댓글

마법싸 작성일

추측이긴 한데 남친이 욕한게 구라거나 1시간 뒤에 연락한게 구라같음 저정도 회피형이 1시간만에 연락했을거같지가 않음

profile_image

고곡님의 댓글

고곡 작성일

안올린 연락내역에 있곘지 니 갑자기 없어져서 진짜 큰일난줄알았는데 어쩌구 했겠지

profile_image

고곡님의 댓글

고곡 작성일

글서 카톡한내용 못 올리는거 보면 딱 나오지 욕 존나쳐먹을까봐 자기유리하게 쓴게 저거

profile_image

핑크콜라님의 댓글

핑크콜라 작성일

진짜 초등학생도 저따구로는 행동 안한다

profile_image

창섭님의 댓글

창섭 작성일

회피형은 걍 자연 도태되야되는 성격이 맞음민폐만 끼치는 성격임

profile_image

charlote님의 댓글

charlote 작성일

뭔 빅뱅이론에 나오는 라지 여자친구도 아니고 별 미친년 다보겠네

profile_image

오이짠지님의 댓글

오이짠지 작성일

34살처먹고 사람새끼가 사회화가 덜되버렸네남자친구는 어찌사귄거냐

Total 17,580건 5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520 USDT티비 141 15:39
17519 무료슬롯 123 15:38
17518 무료슬롯 194 15:38
17517 무료슬롯 185 15:38
17516 안구정화 194 15:32
17515 안구정화 162 15:31
17514
N새글 댓글+1
USDT티비 205 15:24
17513 USDT티비 158 15:24
열람중 USDT티비 223 15:23
17511 안구정화 128 15:17
17510 안구정화 166 15:17
17509
Ai아님 N새글 댓글+1
USDT티비 189 15:00
17508 USDT티비 188 15:00
17507 USDT티비 203 15:00
17506 링크티비 192 14:5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5,546
어제
6,411
최대
8,332
전체
1,907,62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