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개붕이 애플 자랑하고 싶어서 글 쓴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0건 조회 158회 작성일 26-06-27 15:31

본문

오늘 엘에이 부자 동네 백인 여자한테서 중고로 맥북 프로 16인치 M5 Pro + 애플케어 플러스 새거를 270만원 현찰로 주고 샀다...미국 돈으로 1750불인데 완전 새거다

보니까 애플 가격 올라서 이거 기계 값만 500만원인데

너무 싸게 잘 산거같아서 주변에 기계 잘 아는 애도 없고 여기서라도 자랑하고싶어서 한다

내 기기중 가장 성능 좋은게 10년전에 만든 게이밍 컴터 1070 돌려가면서 쓰다가 드디어 뭔가 쓸만한걸 산 기분임 ㅎㅎ

너무 뻘글이면 미안하고

맥북 팁있으면 알려다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748건 4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703 링크티비 189 16:43
17702 안구정화 172 16:37
17701 USDT티비 191 16:16
17700 무료슬롯 123 16:14
17699 무료슬롯 131 16:14
17698 무료슬롯 201 16:14
17697 링크티비 137 16:13
17696 안구정화 117 16:08
17695 안구정화 167 15:39
17694 안구정화 174 15:39
열람중 USDT티비 159 15:31
17692 USDT티비 111 15:30
17691 USDT티비 180 15:30
17690 무료슬롯 148 15:28
17689 링크티비 133 15:2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7,032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14,811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