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수로 32강 간다고해도 기권했으면 좋겠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경우의수로 32강 간다고해도 기권했으면 좋겠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0건 조회 151회 작성일 26-06-28 02:33

본문

저렇게 32강가도 쪽팔리고

못가도 쪽팔린건데 그냥 32강 가면

명예롭게 기권했으면함..




댓글목록

profile_image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님의 댓글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 작성일

기권하는게 더 쪽팔릴거 같은데 월드컵 역사에 기권한 나라가 있나? 듣도보지도 못한 짓을 하라고?

profile_image

쬬꼬다이제님의 댓글

쬬꼬다이제 작성일

본선에서는 단한번도 없지

profile_image

나르샤바님의 댓글

나르샤바 작성일

기권하면 패널티있음

profile_image

어그로아님님의 댓글

어그로아님 작성일

기권은 좀 아님

profile_image

부리부리대마왕님의 댓글

부리부리대마왕 작성일

기권이 되겠냐.. 32강가면 선수들은 응원해라

profile_image

LaFamilia님의 댓글

LaFamilia 작성일

킹우의 수 아직도 있음?

profile_image

neonemo님의 댓글

neonemo 작성일

걱정마셈. 절대 못 감

profile_image

2D캐릭터보고딸침님의 댓글

2D캐릭터보고딸침 작성일

제발 홍명보의 어메이징한 전술을 한번 더 보고싶어 32강 진출해야돼..

profile_image

햇살이님의 댓글

햇살이 작성일

먼 기권이여ㅋㅋㅋ 아오 이새끼 한대 쥐어박고싶네

profile_image

오르다말아님의 댓글

오르다말아 작성일

명보호가 처참하게 지는게 보기 싫은 사람ㄷㄷ

Total 17,779건 1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779 USDT티비 176 04:03
17778
◾️ N새글
USDT티비 167 03:40
17777 USDT티비 160 03:40
17776
슈퍼걸 보고 느낀 점 N새글 댓글+4
USDT티비 179 03:40
17775 USDT티비 190 03:12
17774
일본, 굴 전골 N새글 댓글+4
USDT티비 176 03:12
17773 USDT티비 162 03:12
17772
열도의 어둠의 안유진 N새글 댓글+16
USDT티비 164 02:54
17771 USDT티비 180 02:54
17770 USDT티비 185 02:54
열람중 USDT티비 152 02:33
17768 USDT티비 132 02:33
17767
묘하게 생긴 토마토 N새글 댓글+5
USDT티비 104 02:33
17766 USDT티비 192 02:07
17765 USDT티비 136 02:07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599
어제
7,241
최대
8,332
전체
1,917,619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