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우의수로 32강 간다고해도 기권했으면 좋겠다...
페이지 정보

본문
- 이전글의외로 일본기업중 존나게 큰 기업 26.06.28
- 다음글내 얼굴 객관적으로 보는 법.jpg 26.06.28
댓글목록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님의 댓글
년동안욕안하고있는중 작성일기권하는게 더 쪽팔릴거 같은데 월드컵 역사에 기권한 나라가 있나? 듣도보지도 못한 짓을 하라고?

쬬꼬다이제님의 댓글
쬬꼬다이제 작성일본선에서는 단한번도 없지

나르샤바님의 댓글
나르샤바 작성일기권하면 패널티있음

어그로아님님의 댓글
어그로아님 작성일기권은 좀 아님

부리부리대마왕님의 댓글
부리부리대마왕 작성일기권이 되겠냐.. 32강가면 선수들은 응원해라

LaFamilia님의 댓글
LaFamilia 작성일킹우의 수 아직도 있음?

neonemo님의 댓글
neonemo 작성일걱정마셈. 절대 못 감

2D캐릭터보고딸침님의 댓글
2D캐릭터보고딸침 작성일제발 홍명보의 어메이징한 전술을 한번 더 보고싶어 32강 진출해야돼..

햇살이님의 댓글
햇살이 작성일먼 기권이여ㅋㅋㅋ 아오 이새끼 한대 쥐어박고싶네

오르다말아님의 댓글
오르다말아 작성일명보호가 처참하게 지는게 보기 싫은 사람ㄷ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