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걸 보고 느낀 점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8 03:40 조회 204 댓글 4 본문 내가 아는 슈퍼걸이 맞는데... 음... 그... 흑단발 기존 복장과는 다른 바디슈트 형식의 복장 퇴폐미스러운 분위기 이 캐릭터의 슈퍼걸 보고 나서 인지 이번 슈퍼걸이 뭔가 좀 밋밋해 보임 개인적으로 사샤카예 슈퍼걸이 더 좋음 이전글 ”보@약을 무료로 나눠주는 공항“ 다음글 이번 월드컵을 설계한 인물.jpg 댓글목록 4 자감돌이님의 댓글 자감돌이 작성일 26-06-28 03:4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개인적으론 저 슈퍼맨 복장이 너무 촌티나서 손이 안가오른쪽은 그나마 좀 괜찮네 개인적으론 저 슈퍼맨 복장이 너무 촌티나서 손이 안가오른쪽은 그나마 좀 괜찮네 도동파님의 댓글 도동파 작성일 26-06-28 03: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왼쪽은 클래식 슈퍼맨 느낌이고 오른쪽은 맨오브스틸 버전 같은데 ㅋㅋㅋ 왼쪽은 클래식 슈퍼맨 느낌이고 오른쪽은 맨오브스틸 버전 같은데 ㅋㅋㅋ 멋있어지고싶다님의 댓글 멋있어지고싶다 작성일 26-06-28 03:4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도 취향은 사샤카예 쪽이 훨씬 조아한편만 찍고 나가리돼서 아쉽더라 나도 취향은 사샤카예 쪽이 훨씬 조아한편만 찍고 나가리돼서 아쉽더라 걍둉님의 댓글 걍둉 작성일 26-06-28 03:4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저 복근라인이 어흐 저 복근라인이 어흐
자감돌이님의 댓글 자감돌이 작성일 26-06-28 03:41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개인적으론 저 슈퍼맨 복장이 너무 촌티나서 손이 안가오른쪽은 그나마 좀 괜찮네 개인적으론 저 슈퍼맨 복장이 너무 촌티나서 손이 안가오른쪽은 그나마 좀 괜찮네
도동파님의 댓글 도동파 작성일 26-06-28 03:4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왼쪽은 클래식 슈퍼맨 느낌이고 오른쪽은 맨오브스틸 버전 같은데 ㅋㅋㅋ 왼쪽은 클래식 슈퍼맨 느낌이고 오른쪽은 맨오브스틸 버전 같은데 ㅋㅋㅋ
멋있어지고싶다님의 댓글 멋있어지고싶다 작성일 26-06-28 03:47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나도 취향은 사샤카예 쪽이 훨씬 조아한편만 찍고 나가리돼서 아쉽더라 나도 취향은 사샤카예 쪽이 훨씬 조아한편만 찍고 나가리돼서 아쉽더라
자감돌이님의 댓글
자감돌이 작성일개인적으론 저 슈퍼맨 복장이 너무 촌티나서 손이 안가오른쪽은 그나마 좀 괜찮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