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근콘크리트 필로티 구조물의 위엄....mp4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8 20:27 조회 204 댓글 9 본문 이번 베네수엘라 대지진에서 무너지지 않고 벼텨낸 필로티 구조물 약 10년 전 한국의 포항 지진에서도 무너지지 않고 벼텨낸 철근콘크리트 필로티 구조물 (띠철근이 부족한 부실시공이였지만, 저렇게라도 벼텨낸 것...) 벽식 구조 대비 자리도 덜 차지해서 주차공간도 왕창 만들 수 있는데다 튼튼한 필로티 구조 이전글 2030년 32강 경우의수 떴다!! 다음글 홍명보가 조별리그 탈락한 진짜 이유 댓글목록 9 작성자존슨님의 댓글 작성자존슨 작성일 26-06-28 20:29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제 철근 빼먹었으니까 잘 무너질듯 이제 철근 빼먹었으니까 잘 무너질듯 Doro님의 댓글 Doro 작성일 26-06-28 20:34 댓글 옵션 답변 삭제 이후에는 건물 허물어야 하나 이후에는 건물 허물어야 하나 環境安全이經營의第1原則님의 댓글 環境安全이經營의第1原則 작성일 26-06-28 20:3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더 웃긴건 한국 빌라 대다수가 1층만 기둥이고 2층부터 벽식인 가라 필로티라 ㅈㄴ 연약한데도 저렇게 버틴다는거임 ㅋㅋㅋ제대로 시공하면 강진와도 버팀 더 웃긴건 한국 빌라 대다수가 1층만 기둥이고 2층부터 벽식인 가라 필로티라 ㅈㄴ 연약한데도 저렇게 버틴다는거임 ㅋㅋㅋ제대로 시공하면 강진와도 버팀 트위스비님의 댓글 트위스비 작성일 26-06-28 20:4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냥 철근콘크리트가 킹왕짱인거 아니야? 그냥 철근콘크리트가 킹왕짱인거 아니야? 선생님의마음씨님의 댓글 선생님의마음씨 작성일 26-06-28 20:4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팩트)다 팩트)다 날이님의 댓글 날이 작성일 26-06-28 20:50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그 철근 콘크리트를 어떻게 써먹을지에 대한거니깐 그 철근 콘크리트를 어떻게 써먹을지에 대한거니깐 에궁님님의 댓글 에궁님 작성일 26-06-28 20:5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하수 = 필로티 구조가 대단하구나!고수 = 그럼 이제 필로티는 철근을 더 빼먹겠구나! 하수 = 필로티 구조가 대단하구나!고수 = 그럼 이제 필로티는 철근을 더 빼먹겠구나! 집중님의 댓글 집중 작성일 26-06-28 20:5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고수가 아니라 씨발럼들이잖아 고수가 아니라 씨발럼들이잖아 단톡경보기님의 댓글 단톡경보기 작성일 26-06-28 21:0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저렇게 기운 건물은 고칠수는 없음? 무조건 전체 철거 후 재시공? 근데 저렇게 기운 건물은 고칠수는 없음? 무조건 전체 철거 후 재시공?
環境安全이經營의第1原則님의 댓글 環境安全이經營의第1原則 작성일 26-06-28 20:38 댓글 옵션 답변 삭제 더 웃긴건 한국 빌라 대다수가 1층만 기둥이고 2층부터 벽식인 가라 필로티라 ㅈㄴ 연약한데도 저렇게 버틴다는거임 ㅋㅋㅋ제대로 시공하면 강진와도 버팀 더 웃긴건 한국 빌라 대다수가 1층만 기둥이고 2층부터 벽식인 가라 필로티라 ㅈㄴ 연약한데도 저렇게 버틴다는거임 ㅋㅋㅋ제대로 시공하면 강진와도 버팀
에궁님님의 댓글 에궁님 작성일 26-06-28 20:55 댓글 옵션 답변 삭제 하수 = 필로티 구조가 대단하구나!고수 = 그럼 이제 필로티는 철근을 더 빼먹겠구나! 하수 = 필로티 구조가 대단하구나!고수 = 그럼 이제 필로티는 철근을 더 빼먹겠구나!
단톡경보기님의 댓글 단톡경보기 작성일 26-06-28 21:03 댓글 옵션 답변 삭제 근데 저렇게 기운 건물은 고칠수는 없음? 무조건 전체 철거 후 재시공? 근데 저렇게 기운 건물은 고칠수는 없음? 무조건 전체 철거 후 재시공?
작성자존슨님의 댓글
작성자존슨 작성일이제 철근 빼먹었으니까 잘 무너질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