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먹을 때 가끔 존재하는 스타일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치킨 먹을 때 가끔 존재하는 스타일 > 자유게시판

치킨 먹을 때 가끔 존재하는 스타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8 22:09 조회 156 댓글 6

본문

건강 생각해서 치킨 껍데기는 남기기.




댓글목록 6

이것도너프해보시지님의 댓글

이것도너프해보시지 작성일

씨!!!발!!!!새!!!!끼!!!!놈!!!!아!!!!!

순하니님의 댓글

순하니 작성일

그렇게 먹을거면 퍽퍽살이나 먹어라

음메음메송아지님의 댓글

음메음메송아지 작성일

콜레스테롤 때문에 계란 노른자 버리고 흰자만 처먹는 놈 생각나네.

착한말만해요님의 댓글

착한말만해요 작성일

평생 치킨너겟만 처먹으쇼

희망과용기님의 댓글

희망과용기 작성일

저놈을 매우 쳐라~!!!!

고칼로리식단님의 댓글

고칼로리식단 작성일

근데 진짜 진심 저지랄하는 새끼 만나면 극혐임.밖으로 표현은 안한다만 그인간하고 다시는 밥 같이 안먹음.꼭 저런놈들이치킨 제일큰 살덩이 부분만 베어물고 나머진 발라먹기 귀찮다고 버리고피자는 치즈 있는곳은 다 먹고 빵은 맛없다면서 이빨자국 다있는 그대로 버리고생선은 젓가락으로 다 헤집어두고는 정가운데 살덩이만 혼자파먹고LA갈비 먹는데 살만 따로 잘라서 혼자 다처먹고 갈비부위 양념만 빨아먹고 그대로 버림. 아무리 개인주의가 당연해진 세상이라지만식사예절까지 판타지로 교육받은 새끼들은 인정할 수 없음.

전체 17,94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