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딸 볼따구 보고가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우리딸 볼따구 보고가실 > 자유게시판

우리딸 볼따구 보고가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9 04:05 조회 104 댓글 7

본문

갑자기 코피나서 생후 2주만에 응급실 왔다잉

세균성패혈증 의심검사받느라 24시간 보호자 대기중




댓글목록 7

연애횟수10회넘는데아다님의 댓글

연애횟수10회넘는데아다 작성일

멱살잡기 뭐냐ㄷㄷ

zro님의 댓글

zro 작성일

너가 놀랐겠다.. 뭐 검색해보니까 골든타임도 있고, 사망률도 써 있고 ㅎㄷㄷ한데검사결과 언제 나오는데??

이드군님의 댓글

이드군 작성일

아이고.. 어린애기 무사하면 좋겠다..

제로콜라는닥터페퍼가진리님의 댓글

제로콜라는닥터페퍼가진리 작성일

쵸크 슬램을 ㄷ ㄷ

5천원백반컨셉충압살시키려가입님의 댓글

5천원백반컨셉충압살시키려가입 작성일

다행히 골든타임 지켜서 응급실와서 항생제 맞고 있는중1차 세균검사 통과해서 안심이야. 2차 세균검사 결과가 아침에 나오는데 통과하면 바로 퇴원, 불통과면 2주 입원. 제발 퇴원하게해줭

5천원백반컨셉충압살시키려가입님의 댓글

5천원백반컨셉충압살시키려가입 작성일

저 자세는 유구한 전통을 가지고있는 트름시키기 자세임

SR1님의 댓글

SR1 작성일

제발 건강해라

전체 17,98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