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에 있던 일본 신사 근황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대구에 있던 일본 신사 근황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무료슬롯
댓글 0건 조회 1,639회 작성일 26-04-11 00:18

본문

 

 

 

 

 

 

 

 

 

 

 

 

 







 

 

 

 

과거 대구 달성은 일본군 주둔지였음   청일 전쟁 당시 일본인 거주민 피난처들의 피난처 이기도 했음   근데 질거 같은 청일 전쟁에서 승리하니깐 승리 기념으로 무려 주신 아마테라스를 섬기는 신사를 지었음     딱봐도 완전 열심히 잘만든거 같은데 지금은...  

 

 

 

 

 

 

 

 

 

 

 

 

 

 

 

 

 

 

 

 

 

 

 

 

 

 

 

 

 

 

 


 

 











 

다 부숴버리고 신사 부지는 테니스장으로

 

신사 기둥은 로드롤러용으로 사용중

 

 

 

 

 

 

 

 

 





  • 이전글9 26.04.11
  • 다음글14 26.04.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7,588건 586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813 무료슬롯 1639 04-11
8812 무료슬롯 1753 04-11
8811 무료슬롯 1719 04-11
8810 무료슬롯 1453 04-11
8809 무료슬롯 1949 04-11
8808 무료슬롯 1769 04-11
8807 무료슬롯 1800 04-11
8806 무료슬롯 1897 04-11
열람중 무료슬롯 1640 04-11
8804 무료슬롯 1745 04-10
8803 무료슬롯 1585 04-10
8802 무료슬롯 1606 04-10
8801 무료슬롯 1907 04-10
8800 안구정화 1610 04-10
8799 안구정화 1812 04-10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695
어제
5,696
최대
8,332
전체
1,908,474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