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강 굴욕적 탈락' 기다리다 짐 쌌다…홍명보, 자진사퇴하나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32강 굴욕적 탈락' 기다리다 짐 쌌다…홍명보, 자진사퇴하나 > 자유게시판

'32강 굴욕적 탈락' 기다리다 짐 쌌다…홍명보, 자진사퇴하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작성일 26-06-28 21:33 조회 201 댓글 7

본문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303608




댓글목록 7

로키님의 댓글

로키 작성일

기자회견에서 뭔 개소리를 지껄이려나

인다굴님의 댓글

인다굴 작성일

아 앉아서 20억이라고 ㅋㅋㅋㅋㅋ

페이커님의 댓글

페이커 작성일

수고했다 너때문에 다 뜯어고칠 맹분이 생겼다 맹분이

mmmmmmmm님의 댓글

mmmmmmmm 작성일

20억 환불해주세요

제육볶음맛있다님의 댓글

제육볶음맛있다 작성일

ㅇㄱㄸ 있다

대박나고싶다님의 댓글

대박나고싶다 작성일

오 쉣 ㄳㄳ 삭제 할께요

지구멸망바라기님의 댓글

지구멸망바라기 작성일

해임당해야 대략 10억 잔금 받는다고 ㅋㅋ 10억이면 서울에 아파트 한채는 살 수 있다고 ㅋㅋㅋㅋ

전체 17,986건 2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소유하신 도메인.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