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N 선정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의 진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CNN 선정 세계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의 진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USDT티비
댓글 9건 조회 154회 작성일 26-06-29 02:01

본문

https://bbs.ruliweb.com/best/board/300143/read/75743563

1위와 2위 모두 인도네시아 음식 른당과 나시고렝.

페이스북에서 투표를 진행한건데

다른나라에선 인기 떨어진 것과 달리

페이스북은 아직도 인도네시아의 국민 SNS라고 함

인구수 2억7천의 인도네시아인들이 모여 투표하니

자연스럽게(?) 1위와 2위를 달성하였다고




댓글목록

profile_image

대왕오징어님의 댓글

대왕오징어 작성일

나도 이거에 속아서 한동안 인도네시아가 음식 존나 잘하는 동네라고 떠들고 다녔다

profile_image

AFTERLIFE님의 댓글

AFTERLIFE 작성일

나시고랭 맛있긴해별개로 말레이시아 나시르막은 걍 개밥임

profile_image

탈모요정님의 댓글

탈모요정 작성일

나시고랭 맛잇긴하지

profile_image

전설의작곡가님의 댓글

전설의작곡가 작성일

내 1위는 갈비찜

profile_image

마키마의반죽교실님의 댓글

마키마의반죽교실 작성일

른당이 저동네 갈비찜이긴 해

profile_image

COLTEMONIKHA님의 댓글

COLTEMONIKHA 작성일

인도네시아 사람들이 자존심이 굉장히 쎔, 자존심을 넘어서 국뽕이 엄청 대단함. 네덜란드 식민지 시절에 같이 독립운동 했던 것 때문에 민족은 여러개인데, 민족주의나 공동체주의적 성향이 강함 케이팝 아이돌 중에서 인도네시아 출신 몇명있는데, 하츠투하츠, 시크릿넘버인가?케이팝 관련 무슨 투표 같은거 있으면 인도네시아 사람들 달려가서 투표함.

profile_image

포도음료님의 댓글

포도음료 작성일

사실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건 치킨이지

profile_image

연주연주야님의 댓글

연주연주야 작성일

근데 나시고랭 맛있긴함 그냥 호불호 없는 맛이던데

profile_image

Boobie님의 댓글

Boobie 작성일

현지가서 먹는 나시고렝은 인남미로 볶기 때문에기본적으로 고슬고슬해서 먹을만함렌당은 수분감이 좀 적고 향신료 많이 들어가고코코넛밀크 or 크림을 많이 넣은 소고기 조림인데갈비찜이랑 많이 비교하지만 분명히 다른맛임

Total 17,986건 2 페이지
자유게시판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17971 USDT티비 174 03:07
17970 USDT티비 172 03:07
17969
메타몽 N새글
무료슬롯 156 03:05
17968 USDT티비 108 02:43
17967 USDT티비 118 02:42
17966 USDT티비 112 02:42
17965 무료슬롯 137 02:41
17964 무료슬롯 203 02:41
17963 USDT티비 189 02:19
17962 무료슬롯 109 02:17
17961 USDT티비 148 02:01
열람중 USDT티비 155 02:01
17959 무료슬롯 134 01:59
17958 USDT티비 108 01:32
17957 USDT티비 169 01:32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3,161
어제
6,966
최대
8,332
전체
1,925,147

Copyright © AV최신정보-NO1AV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