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이번 월드컵 탈락이 더욱 화나는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 USDT티비 댓글 1건 조회 113회 작성일 26-06-29 02:42 목록 답변 본문 안그래도 손흥민 전성기 지나서 마지막 월드컵 일수도 있는데 다음 월드컵 부터는 무슨 기대를 가지고 보냐는 말이지.. 손흥민 있을때야 그래도 손흥민이 있으니 어쩌면..이라는 기대라도 했지 2030월드컵 생각하면 벌써부터 암담하다 황금세대 마지막 월드컵을 이렇게 허무라게 날리네 이전글기자회견 하러 가는 홍명보 사진으로 만든 영화 포스터 26.06.29 다음글mbc 뉴스보고 빵터진 일본인 26.06.29 댓글 1 댓글목록 쓰삒끼님의 댓글 쓰삒끼 작성일 26-06-29 02:46 손까임? 손까임? 댓글 옵션 답변 삭제